화해 설문단 품평 결과 "카베엘라 앰플 제품 만족도 96%"

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080-555-1005

- 평일 08:30~17:30 - 토요일/공휴일 휴무

HOME > 고객센터 > FAQ

FAQ

FAQ

게시글 검색
번호 제목
12 Q.쿠폰 내역 확인 방법
A.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MY쿠폰] 에서 현재 사용가능한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 Q.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자 이름, 비밀번호, 주문번호를 확인 해 주시기 바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시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10 Q.제품구매시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를 발행받을 수 있나요
A.
네 가능합니다. 주문서 작성 시 "현금영수증/세금계산서" 항목을 작성해 주시면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입력한 내용의 오타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의하여 작성 바랍니다.
 
9 Q.주문취소요청을 철회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A.
주문취소를 하신 주문은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재 주문 하셔야 합니다. 주문취소 요청 전 다시 한번 신중하게 고려하신 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8 Q.주문을 했는데,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A.
주문완료 후에는 상품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입금대기"또는 "입금완료"일 경우에는 전체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송대기/ 발송완료 상태에서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7 Q. 결제 시 포인트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A.

전 상품은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시 결제에 포인트를 사용하실 경우 2000포인트 이상 적립 시 사용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적용금액 만큼 차감되고 나머지 금액은 신용카드나 계좌이체 등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6 Q.타인이름으로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A.
가상계좌의 경우 회원만의 고유계좌 번호이므로 타인이름으로 입금하신 경우라도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같으면 입금확인이 됩니다.
 
무통장입금의 경우 Q&A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하고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5 Q.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 후 처리상황이 [입금대기] 상태일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 합니다.
[입금대기] 상태에서 주문을 취소하려면 [마이페이지→주문정보] "주문번호" 클릭 후 하단에 "주문취소"를 통해 취소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발송대기] 상태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고 물류에서 "출고전"으로 확인된 경우 바로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발송완료] 또는 [판매완료] 상태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4 Q.전자결제 시 오류가 생깁니다.
A.

U+전자결제가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은 경우 결제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ActiveX (전자결제 모듈) 설치 확인

http://ecredit.uplus.co.kr/renewal/html/guide_popup/menu_01.htm

 

2. 인터넷 옵션 확인 (인터넷 브라우저별로 설정 확인 가능)

http://ecredit.uplus.co.kr/renewal/html/guide_popup/menu_02.htm

 

3. 팝업차단 확인

http://ecredit.uplus.co.kr/renewal/html/guide_popup/menu_03.htm

 

4. ActiveX (전자결제 모듈) 수동설치

http://ecredit.uplus.co.kr/renewal/html/guide_popup/menu_04.htm

3 Q.결제 방법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A.

신용카드, 계좌 이체, 무통자 입금, 포인트 등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비는 포인트 결제 불가하며 전체 또는 일부 금액을 포인트로 결제 시 구매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2 Q.카드사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 현재는 카드사 포인트로  결제가 불가합니다.

1 Q.카드 승인취소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카드사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으나, 승인취소는 5일~10일 정도 후 해당 카드사의 고객센터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1
로그인 한 회원의 정보를 출력 합니다.
회원id :
회원명 :
회원등급 코드번호 :
회원등급 아이콘 :
회원등급 명 :
회원사진 :
닉네임 :
전화번호 :
핸드폰 :
나이 :
우편번호 :
주소 :
메일주소 :
직업 :
학력 :
사업자번호 :
상호 :
어제 적립된 e-money :0
지난주 적립된 e-money :0
지난달 적립된 e-money :0
현재 보유중인 point :0
어제 적립된 point :0
지난주 적립된 point :0
지난달 적립된 point :0
추가항목1 :
추가항목2 :
추가항목3 :
추가항목4 :
추가항목5 :
추가항목6 :
추가항목7 :
추가항목8 :
추가항목9 :
추가항목10 :
지역선택1 :
지역선택2 :
지역선택3 :
마지막 로그인 시간 :2024-04-18
로그인 횟수 :0
추천 수 :0
회원가입일 :2024-04-18
오픈마켓 판매자 남은 샵머니 :0
쇼핑몰 주문 횟수 :0
쇼핑몰 총 주문 금액 :0
동영상 자유이용권 남은기간 :
동영상 자유이용권 만료일 :
개별 관람가능한 동영상 수 :0

쇼핑몰 입금대기 :
쇼핑몰 결제완료 :
쇼핑몰 발송완료 :
쇼핑몰 판매종료 :
쇼핑몰 고객취소 :
쇼핑몰 거래취소 :
쇼핑몰 반품신청 :
쇼핑몰 반품승인 :

오픈마켓 단골샵 등록 수 :
오픈마켓 나를 단골샵으로 등록한 회원 수 :

최근본상품

TOP

퀵메뉴 열기/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