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밖에서도 "이거 한장"으로 완벽한 케어!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080-555-1005

- 평일 09:00~18:00 - 토요일/공휴일 휴무

HOME > 고객센터 > FAQ

FAQ

FAQ

왜 운송장번호가 추적이 되지 않나요?
청호나이스_나이스뷰티 조회수:573
2016-04-18 14:30:42

당일 출고후에 운송장번호를 바로 입력을 해놓습니다만,
간혹 고객님들께서 배송추적 버튼을 눌러보신 후
택배 확인이 되지 않는다고 문의해 오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일 출고후 택배사에서 전산작업이 바로 바로 진행이 되지 않고
오후 6시 이후에 일괄 진행되는관계로
송장번호 추적은 오후 6시 이후에 확인이 되는경우가 많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운송장 번호가 입력되어 있을 경우엔
2~3일 내에 고객님에게 수령이 가능하신 상태입니다.

운송장 번호 입력후 익일 후엔, 바로 인터넷 상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댓글[0]

열기 닫기

로그인 한 회원의 정보를 출력 합니다.
회원id :
회원명 :
회원등급 코드번호 :
회원등급 아이콘 :
회원등급 명 :
회원사진 :
닉네임 :
전화번호 :
핸드폰 :
나이 :
우편번호 :
주소 :
메일주소 :
직업 :
학력 :
사업자번호 :
상호 :
어제 적립된 e-money :0
지난주 적립된 e-money :0
지난달 적립된 e-money :0
현재 보유중인 point :0
어제 적립된 point :0
지난주 적립된 point :0
지난달 적립된 point :0
추가항목1 :
추가항목2 :
추가항목3 :
추가항목4 :
추가항목5 :
추가항목6 :
추가항목7 :
추가항목8 :
추가항목9 :
추가항목10 :
지역선택1 :
지역선택2 :
지역선택3 :
마지막 로그인 시간 :2020-07-02
로그인 횟수 :0
추천 수 :0
회원가입일 :2020-07-02
오픈마켓 판매자 남은 샵머니 :0
쇼핑몰 주문 횟수 :0
쇼핑몰 총 주문 금액 :0
동영상 자유이용권 남은기간 :
동영상 자유이용권 만료일 :
개별 관람가능한 동영상 수 :0

쇼핑몰 입금대기 :
쇼핑몰 결제완료 :
쇼핑몰 발송완료 :
쇼핑몰 판매종료 :
쇼핑몰 고객취소 :
쇼핑몰 거래취소 :
쇼핑몰 반품신청 :
쇼핑몰 반품승인 :

오픈마켓 단골샵 등록 수 :
오픈마켓 나를 단골샵으로 등록한 회원 수 :

최근본상품

TOP

퀵메뉴 열기/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