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설문단 품평 결과 "카베엘라 앰플 제품 만족도 96%"

고객센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080-555-1005

- 평일 08:30~17:30 - 토요일/공휴일 휴무

HOME > 고객센터 > FAQ

FAQ

FAQ

게시글 검색
번호 제목
5 Q.포인트 소멸기간은 언제인가요?
A.

1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사전 예고없이 전액 자동 소멸되며 소멸된 적급금은 복구불가합니다.

4 Q.포인트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N포인트] 에서 현재 나의 총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Q.구매 포인트는 언제 적립 해주나요?
A.
구매하신 상품이 출고완료 된 후 고객님께서 수취확인 시점에 적립됩니다.
수취확인은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가능하며, 쇼핑몰 배송 완료 후 5일 경과 시 자동으로 수취확인 됩니다. 
2 Q.포인트는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보유하신 2,000포인트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전체 또는 일부 결제 시 적립금을 사용하는 경우 구매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현금, 카드 결제 금액 분도 지급 안됨)

1 Q.N포인트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A.

현재는 불가능합니다. N포인트는 나이스뷰티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1
로그인 한 회원의 정보를 출력 합니다.
회원id :
회원명 :
회원등급 코드번호 :
회원등급 아이콘 :
회원등급 명 :
회원사진 :
닉네임 :
전화번호 :
핸드폰 :
나이 :
우편번호 :
주소 :
메일주소 :
직업 :
학력 :
사업자번호 :
상호 :
어제 적립된 e-money :0
지난주 적립된 e-money :0
지난달 적립된 e-money :0
현재 보유중인 point :0
어제 적립된 point :0
지난주 적립된 point :0
지난달 적립된 point :0
추가항목1 :
추가항목2 :
추가항목3 :
추가항목4 :
추가항목5 :
추가항목6 :
추가항목7 :
추가항목8 :
추가항목9 :
추가항목10 :
지역선택1 :
지역선택2 :
지역선택3 :
마지막 로그인 시간 :2024-04-16
로그인 횟수 :0
추천 수 :0
회원가입일 :2024-04-16
오픈마켓 판매자 남은 샵머니 :0
쇼핑몰 주문 횟수 :0
쇼핑몰 총 주문 금액 :0
동영상 자유이용권 남은기간 :
동영상 자유이용권 만료일 :
개별 관람가능한 동영상 수 :0

쇼핑몰 입금대기 :
쇼핑몰 결제완료 :
쇼핑몰 발송완료 :
쇼핑몰 판매종료 :
쇼핑몰 고객취소 :
쇼핑몰 거래취소 :
쇼핑몰 반품신청 :
쇼핑몰 반품승인 :

오픈마켓 단골샵 등록 수 :
오픈마켓 나를 단골샵으로 등록한 회원 수 :

최근본상품

TOP

퀵메뉴 열기/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