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설문단 품평 결과 "카베엘라 앰플 제품 만족도 96%"
080-555-1005
- 평일 08:30~17:30 - 토요일/공휴일 휴무
번호 | 제목 |
---|---|
42 | Q.포인트 소멸기간은 언제인가요? |
A.
1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사전 예고없이 전액 자동 소멸되며 소멸된 적급금은 복구불가합니다. |
|
41 | Q.휴면계정으로 왜 전환하나요? |
A.
휴면 정책은 개인정보 유효기간제에 따라 시행되었습니다. 개인정보 유효기간제란, 불필요한 개인정보 보관을 최소화하고 유출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장기간 이용하지 않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파기 또는 별도 분리 보관하는 제도입니다. 휴면예정일자가 지난 후 7일 이내 쇼핑몰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바로 해제되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면계정 전환 후 7일이 지나면 탈퇴처리 되며, 탈퇴된 계정은 복구가 불가합니다.(패밀리몰 이용계정 제외) *단 패밀리몰 회원의 경우 계정은 탈퇴되지 않으며 적립금만 소멸됩니다. |
|
40 | Q.휴면계정이 되면 어떻게 되나요? |
A.
휴면계정의 개인정보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접근이 불가능하도록 분리보관되어 안전하게 관리됩니다.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후 7일이 지나도 몰을 이용하지 않으면 탈퇴처리되며 쇼핑몰 계정 및 보관하고 있던 개인정보들이 모두 삭제됩니다.
*휴면예정일자가 지난 후 7일 이내 쇼핑몰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바로 해제되어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패밀리몰 회원의 경우 계정은 탈퇴되지 않으며 적립금만 소멸됩니다. |
|
39 | Q.휴면상태가 무엇인가요? |
A.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마지막 로그인 시점부터 1년간 이용하지 로그인하지 않은 계정을 휴면상태로 전환하고 있으며, 휴면 계정 상태가 7일이 지나면 탈퇴처리 되며 계정 복구가 불가합니다. 계정이 휴면상태로 전환되기 15일 전에 가입된 이메일주소 또는 문자 메시지 등으로 휴면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회원님의 계정이 휴면으로 전환되는 것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지금 바로 로그인 하시길 바랍니다.
*단 패밀리몰 회원의 경우 계정은 탈퇴되지 않으며 적립금만 소멸됩니다. |
|
38 | Q.패밀리몰 로그인 방법 |
A.
패밀리몰은 청호나이스 임직원 및 관계자만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패밀리몰은 직접적인 회원가입이 불가하며, 별도의 승인을 받은 ID만이 이용가능 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로그인하여도 안될 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그룹별 로그인 방법 안내
01. 행정직원, 플래너, 엔지니어,마이크로필터, MCM ID: 사번 / PW: 주민번호 앞 6자리( 도난의 우려가 있으므로 변경하여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단, 마이크로필터와 MCM의 경우 자동으로 사번연동이 안되므로 가입희망 시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바랍니다.
02.KBSJOB, 한신정, 청호패밀리 고객 ID: 기존 사용 아이디 / PW: 기존 사용 비밀번호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하단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접속이 불가한 경우 Q&A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37 | Q.쿠폰 내역 확인 방법 |
A.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MY쿠폰] 에서 현재 사용가능한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36 | Q.포인트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
A.
로그인 후, 상단의 [마이페이지→N포인트] 에서 현재 나의 총 포인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35 | Q.구매 포인트는 언제 적립 해주나요? |
A.
구매하신 상품이 출고완료 된 후 고객님께서 수취확인 시점에 적립됩니다.
수취확인은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가능하며, 쇼핑몰 배송 완료 후 5일 경과 시 자동으로 수취확인 됩니다.
|
|
34 | Q.포인트는 얼마부터 사용이 가능한가요? |
A.
보유하신 2,000포인트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전체 또는 일부 결제 시 적립금을 사용하는 경우 구매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현금, 카드 결제 금액 분도 지급 안됨) |
|
33 | Q.N포인트 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가요? |
A.
현재는 불가능합니다. N포인트는 나이스뷰티 쇼핑몰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 |
|
32 | Q.교환/반품 접수방법 |
A.
택배에 동봉된 "교환/반품 접수증"을 작성하여 상품과 함께 동봉하여 아래 반품 주소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접수방법 2. CJ대한통운택배/1588-1255(월~금08:00~18:00/토09:00~13:00)로 전화하여 교환/반품 수거 접수 ※ 타택배를 이용하실 경우 과중한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
31 | Q.환불은 어떻게 받죠? |
A.
환불방법
1. 무통장과 포인트 : 상품 회수 확인 후 7일이내에 환불 및 적립 2. 신용카드 : 상품 회수 확인 후 해당 카드사로 청구 최소 요청, 카드사 별 대락 5~7일 소요 |
|
30 | Q.반품이 가능한 기준을 알고 싶어요 |
A.
교환/반품이 가능한 경우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개봉 제품 교환/반품 안내
|
|
29 | Q.반품비 부담은 누가 하나요? |
A.
교환/반품 배송비
|
|
28 | Q.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A.
회원 뿐만 아니라 비회원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한 후 비회원구매로 주문 결제 하시면 됩니다.
비회원 주문시 주문자 이름, 비밀번호, 주문번호를 확인 해 주시기 바라며 주문내역은 고객님 이메일 또는 사이트 상단 [주문/배송조회]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비회원 구매 시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
퀵메뉴 열기/닫기